reader
검색결과34입니다.32개의 무브프레임이 11자 바른 워킹 유도, 스테디셀러 프로스펙스 W 파워 워킹화 LS네트웍스는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 ‘W 파워(POWER)’ 워킹화가 미국 뉴욕타임즈 어바웃닷컴(about.com)에서 지난달 3월 27일 최고의 워킹화로 선정되었으며,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셰이프(SHAPE)’ 4월호에서도 워킹화 부문 베스트3에 뽑혔다고 지난 4월 15일 밝혔다. 뉴욕타임즈에서 운영하는 어바웃닷컴의 워킹 전문 커뮤니티 ‘워킹어바웃닷컴(Walking.About.Com)’에서 진행한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2013(Reader’s Choice Award 2013)’에서 프로스펙스 W 파워는 ‘2013년 베스트 피트니스 워킹 슈즈(2013 BEST FITNESS WALKING SHOES)’ 부문의 우승자로 선정됐다. 어바웃닷컴은 “미드솔 사이에 흥미로운 무브 프레임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착화해 본 결과 긍정적인 차별점을 발견했다”며, 수상배경을 설명했다. 1996년부터 운영된 워킹어바웃닷컴은 미국 내 저명한 워킹 전문 커뮤니티로 인정받고 있으며, 워킹 전문 패널들의 심사와 소비자들의 투표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오고 있다. 또한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셰이프(SHAPE)’에서 주최하는 ‘2013 셰이프 슈 어워드 워킹슈 (2013 SHAPE SHOE AWARDS WALKING SHOE)’에서 프로스펙스 W 파워 405가 ‘워킹 부문 베스트 3 (Walking Best 3)’ 제품으로 뉴발란스, ECCO와 함께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셰이프는 “미드솔과 아웃솔 사이에 상큼한 핑크빛 프레임이 워킹 시 충격을 흡수하면서 압축과 확장을 촉진하고, 파워 워킹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준다”며, 탁월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수상요인으로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셰이프 어워드는 총 2개월간 전문가들이 50개 제품을 대상으로 엄격한 테스트를 걸쳐 우승 제품을 선정하며, 그간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수의 브랜드들이 수상한 바 있다. 미국에서 ‘최고 워킹화’로 인정받으며, 2관왕의 영광을 차지한 프로스펙스 W 파워 워킹화는 32개의 무브프레임으로 11자 바른 보행을 유도해 파워 워킹을 즐기는 니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스펙스 W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워킹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W 파워 제품이 미국에서도 인정을 받아 기쁘고, 특히 전문가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준 상이어서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워킹화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32개의 무브프레임이 11자 바른 워킹 유도, 스테디셀러 프로스펙스 W 파워 워킹화 LS네트웍스는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 ‘W 파워(POWER)’ 워킹화가 미국 뉴욕타임즈 어바웃닷컴(about.com)에서 지난달 3월 27일 최고의 워킹화로 선정되었으며,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셰이프(SHAPE)’ 4월호에서도 워킹화 부문 베스트3에 뽑혔다고 지난 4월 15일 밝혔다. 뉴욕타임즈에서 운영하는 어바웃닷컴의 워킹 전문 커뮤니티 ‘워킹어바웃닷컴(Walking.About.Com)’에서 진행한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2013(Reader’s Choice Award 2013)’에서 프로스펙스 W 파워는 ‘2013년 베스트 피트니스 워킹 슈즈(2013 BEST FITNESS WALKING SHOES)’ 부문의 우승자로 선정됐다. 어바웃닷컴은 “미드솔 사이에 흥미로운 무브 프레임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착화해 본 결과 긍정적인 차별점을 발견했다”며, 수상배경을 설명했다. 1996년부터 운영된 워킹어바웃닷컴은 미국 내 저명한 워킹 전문 커뮤니티로 인정받고 있으며, 워킹 전문 패널들의 심사와 소비자들의 투표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오고 있다. 또한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셰이프(SHAPE)’에서 주최하는 ‘2013 셰이프 슈 어워드 워킹슈 (2013 SHAPE SHOE AWARDS WALKING SHOE)’에서 프로스펙스 W 파워 405가 ‘워킹 부문 베스트 3 (Walking Best 3)’ 제품으로 뉴발란스, ECCO와 함께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셰이프는 “미드솔과 아웃솔 사이에 상큼한 핑크빛 프레임이 워킹 시 충격을 흡수하면서 압축과 확장을 촉진하고, 파워 워킹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준다”며, 탁월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수상요인으로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셰이프 어워드는 총 2개월간 전문가들이 50개 제품을 대상으로 엄격한 테스트를 걸쳐 우승 제품을 선정하며, 그간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수의 브랜드들이 수상한 바 있다. 미국에서 ‘최고 워킹화’로 인정받으며, 2관왕의 영광을 차지한 프로스펙스 W 파워 워킹화는 32개의 무브프레임으로 11자 바른 보행을 유도해 파워 워킹을 즐기는 니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스펙스 W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워킹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W 파워 제품이 미국에서도 인정을 받아 기쁘고, 특히 전문가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준 상이어서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워킹화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32개의 무브프레임이 11자 바른 워킹 유도, 스테디셀러 프로스펙스 W 파워 워킹화 LS네트웍스는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 ‘W 파워(POWER)’ 워킹화가 미국 뉴욕타임즈 어바웃닷컴(about.com)에서 지난달 3월 27일 최고의 워킹화로 선정되었으며,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셰이프(SHAPE)’ 4월호에서도 워킹화 부문 베스트3에 뽑혔다고 지난 4월 15일 밝혔다. 뉴욕타임즈에서 운영하는 어바웃닷컴의 워킹 전문 커뮤니티 ‘워킹어바웃닷컴(Walking.About.Com)’에서 진행한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2013(Reader’s Choice Award 2013)’에서 프로스펙스 W 파워는 ‘2013년 베스트 피트니스 워킹 슈즈(2013 BEST FITNESS WALKING SHOES)’ 부문의 우승자로 선정됐다. 어바웃닷컴은 “미드솔 사이에 흥미로운 무브 프레임 기술이 탑재되어 있으며, 착화해 본 결과 긍정적인 차별점을 발견했다”며, 수상배경을 설명했다. 1996년부터 운영된 워킹어바웃닷컴은 미국 내 저명한 워킹 전문 커뮤니티로 인정받고 있으며, 워킹 전문 패널들의 심사와 소비자들의 투표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오고 있다. 또한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셰이프(SHAPE)’에서 주최하는 ‘2013 셰이프 슈 어워드 워킹슈 (2013 SHAPE SHOE AWARDS WALKING SHOE)’에서 프로스펙스 W 파워 405가 ‘워킹 부문 베스트 3 (Walking Best 3)’ 제품으로 뉴발란스, ECCO와 함께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셰이프는 “미드솔과 아웃솔 사이에 상큼한 핑크빛 프레임이 워킹 시 충격을 흡수하면서 압축과 확장을 촉진하고, 파워 워킹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준다”며, 탁월한 기능성과 착용감을 수상요인으로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셰이프 어워드는 총 2개월간 전문가들이 50개 제품을 대상으로 엄격한 테스트를 걸쳐 우승 제품을 선정하며, 그간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수의 브랜드들이 수상한 바 있다. 미국에서 ‘최고 워킹화’로 인정받으며, 2관왕의 영광을 차지한 프로스펙스 W 파워 워킹화는 32개의 무브프레임으로 11자 바른 보행을 유도해 파워 워킹을 즐기는 니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스펙스 W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워킹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W 파워 제품이 미국에서도 인정을 받아 기쁘고, 특히 전문가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준 상이어서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워킹화의 위상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학교 전경
울창한 쇠미산 아래 있는 사직여자고등학교는 학생들이 입시라는 드높은 벽 앞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다함께 어울려 성장하는 부산의 명문사립고입니다.
우리학교는 주변으로부터 ‘공부 많이 시키는 학교’, ‘대학 잘 보내는 학교’라고 불려오고 있는데요. 제가 입학한 뒤 반년이 넘는 시간동안 사직여고에서 생활해보니 정말 그렇습니다. 아침 일찍 등교하여 자습하고, 수업이 끝나면 보충수업을, 보충수업이 끝나면 야간자율학습을 합니다. 그렇게 학교 일정이 끝나고 하루가 끝나면 다음 날에는 어제와 같은 하루가 반복되는 그런 생활입니다. 보통의 인문계 고등학교가 그렇듯 말이죠.
하지만 예상외로 학교생활을 하다보면 사직여고만의 소소한 재미도 많이 보입니다. 학교의 가장 위층에 위치한 우리학교 ‘명예의 전당’, 다양한 교과활동, 학교 뒤편에 숨겨진 포토존……. 이밖에도 사직여고 학생들이 짓는 ‘작은 미소’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포토존의 멋진 날개 그림
본관에서 목련관까지, 이동시간 30분!
‘세상에 건물 사이에 이동시간이 30분이라니, 이 학교 얼마나 크길래?’라고 생각하셨을 것 같습니다. 사실 본관에서 목련관까지는 뛰어가면 3분도 걸리지 않는 아주 가까운 거리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목련관에 가기 위해 뒷문을 지나면 30분간 ‘심하게 천천히’ 걷게 됩니다. 바로 ‘포토존’ 때문입니다.
정문을 들어설 때까지만 해도 보이지 않는 학교 뒤쪽에 숨겨진 포토존! 이것은 올해 초 미술과 신보선 선생님과 사직여고 학생들이 함께 그린 벽화입니다. 학교 뒤뜰 방향으로 트인 문 사이로 보이는 커다란 무지개를 중심으로 아기자기한 꽃 그림들이 그려져 있고, 커다랗고 하얀 날개 한 쌍과 오목조목 빨간 하트들이 이루고 있는 장미터널이 인상적입니다. 아직 다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하루가 다르게 완성에 가까워져가는 벽화를 감상하면서 이동수업을 가는 것이 소소한 즐거움입니다.
▲ 학생들의 개성넘치는 미술 작품
포토존이 끝나는 지점에는 학생들의 미술작품이 가지런한 사각형 모양으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뽀로로, 미키마우스, 푸 등 귀여운 캐릭터들을 비롯한 여러 그림들이 학생들의 흥미와 개성을 나타냅니다. 둘씩, 혹은 넷씩 짝지어 나눠 그린 후 하나로 전시한 협동작품, 같은 그림을 조금씩 다르게 그린 작품들이 특히나 돋보입니다.
3분에서 30분이 되는 마법, 이제 그 트릭을 아시겠죠?
우리학교 명예의 전당을 소개합니다
▲ 명예의 전당
우리 학교 5층 벽면을 따라 걷다보면 한 줄로 빈틈없이 늘어서있는 많은 액자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액자 속에는 교수, 미국 변호사, 경찰, 세무사, 프로골퍼 선수 등 사회에 진출해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사직여고 졸업생들의 근황이 담겨있는데요. 5층에서는 영어, 프랑스어, 진로, 과학 등의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업을 받으러 오고가면서 선배들의 행보에 자극을 받곤 합니다. 특히 5층에 있는 정독실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잠이 올 때마다 복도에 나와 공부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때 벽면에 걸려있는 명예의 전당 액자들을 하나씩 보며 마음을 다잡기도 합니다.
We are joyful readers!
사직여고 1학년 학생들에게는 일주일에 한 번, 정규수업 중에 ‘영어독서’ 시간이 주어집니다. 학교에서 제공하는 『Black Beauty』, 『Moby Dick』, 『Sherlock Homes』 등 세계적인 명작 원서들을 학급별로 돌아가며 읽고, 기록장에 내용과 감상문을 적는 활동입니다. 이 활동은 시험을 위한 꼼꼼한 ‘공부’가 필요하지 않아 학생들의 부담감이 적습니다. 본문의 문법사항을 분석하고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서 영어독서시간 만큼은 모두가 영어공부를 하는 학생이 아닌 ‘joyful reader’가 됩니다.
▲ English cartoon contest 작품들
1학기 때는 책 한 권을 선정하여 팀별로 카툰을 그리는 ‘English cartoon contest’가 진행됐습니다. 같은 캐릭터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탄생했는데요. 학생들의 너무나 많은 참여로 아쉽게 상을 받지 못한 팀도 있었지만, 영어실 뒤 게시판에 입상과 상관없이 전시되어 영어실에 가는 학생들은 게시판에 걸려있는 카툰들을 꼭 한 번씩 보고 지나갑니다.
▲ 1학년 5반의 ‘Marry you’ 무대
Pop! Pop! Pop! English Pops Contest
지난 1학기 때 학교에서 처음 개최된 영어 팝송 콘테스트는 1학년 전체가 반별로 참여해 협동과 화합을 이뤄낸 뜻 깊은 대회였습니다. 어떤 곡을 부를지, 어떻게 곡의 파트를 나누어 부를지 정하고 자율적으로 쉬는 시간, 점심시간을 쪼개 연습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그 중 Bruno Mars의 ‘Marry you’라는 곡을 선택한 5반은 가사의 내용에 맞추어 실제로 청혼을 하는 것처럼 짝을 지어 서로에게 꽃을 주는 안무를 만들어 발표했는데요. 아쉽게도 입상을 하지는 못했지만 친구들과 함께 연습했던 시간들이 상품보다 더 값지고 의미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사직여고의 특색 있는 과학수업
과학 시간에는 발표와 토론수업으로 수행평가를 합니다. 1학기 과학 수행평가는 교과서에 있는 내용에 대해 개인발표를 하는 식으로 진행되었고, 이번 학기에는 1학기 때와 같은 방식이지만 개인발표에서 팀발표로 바뀌었습니다. 수행평가의 기준은 ‘얼마나 발표를 유창하게 했는지’가 아니라 ‘발표자가 얼마나 내용을 숙지했는지’, ‘전달에 오류가 없었는지’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발표에 자신이 없는 학생들도 발표내용을 열심히 공부한다면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현재 팀별로 발표가 끝나, 또 다른 수행평가인 토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과학교과서에서 찾을 수 있는 논점들을 가지고 과학토론을 하게 됩니다. 얼마 전에는 과학선생님께서 짤막한 다큐멘터리와
2. 인도 잡지 B2C 현황Top 10 Magazines by CategoryAutomotive/Motor Racing/MotorcycleAverage IssueCover PriceTitlePublishing CompanyFrequencyReadershipas at Dec \'10Autocar IndiaHaymarket MotoringFortnightly45,000USD 2.8OverdriveInfomedia 18Monthly USD 2.8Top GearWorld Wide Media Pvt LtdMonthly USD 2.2Auto BildIndia Today GroupFortnightly USD 2.2Bike IndiaNextgen PublicationsMonthly USD 1.8B S MotoringBusiness StandardMonthly USD 2.2Car IndiaNextgen PublicationsMonthly USD 1.8What CarHaymarket SAC PublishingMonthly USD 1.1Auto IndiaIBHMonthly USD 1.1Auto Bharati Bimonthly USD 4.4 Currency:USD*Example:Autocar,AutoBild,CarandDriverBusiness/Financial/NewsAverage IssueCover PriceBusiness TodayIndia Today Group26 per year370,000USD 0.7Business IndiaIBH26 per year296,000USD 0.6Money TodayIndia Today Group Mega BrandsMonthly225,000USD 1.1Outlook BusinessThe Outlook Group26 per year221,000USD 0.6Business WorldABP Group51 per year199,000USD 0.3Outlook MoneyThe Outlook Group26 per year135,000USD0.7Businessand EconomyPlanman MediaFortnightly99,000USD 0.6Business WeekThe Outlook Group50 per year98,000USD 3.9Business BaronsIBHMonthlyNAUSD 2.2Franchise PlusExchange4mediaMonthlyNAUSD 0.9 Currency:USD*Example:BusinessWeek,Forbes,TheEconomistChildren\'s/TeenageBrainwaveIBHMonthly USD 1.7Champak HindiDelhi Press24 per year USD 0.3Champak KannadaDelhi Press24 per year USD 0.2Champak MarathiDelhi Press24 per year USD 0.2Champak TamilDelhi PressMonthly USD 0.3Champak TeluguDelhi PressMonthly USD 0.3Champak EnglishDelhi Press24 per year USD 0.3Magic PotIBHMonthly USD 1.1Tell Me WhyMalayala ManoramaMonthly USD 0.4TinkleIBHMonthly USD 0.6 Currency:USD*Example:CosmoGIRL!,Disney\'sPrincess,WITCHGeneral Interest(Mountain, fishing)ExhibitIBHMonthly USD 2.2Better PhotographyInfomedia 18Monthly USD 2.7Gadgets & GizmosIndia Today GroupMonthly USD 1.1Conde Nast travellerIndia Today Group6 per year USD 2.2T3Infomedia 18Monthly USD 2.2Outlook TravellerThe Outlook GroupMonthly USD 2.2RollingstoneMW.com INDIAMonthly USD 2.2Stuff IndiaHaymarket SAC PublishingMonthly USD 2.2Smart PhotographyNextgen PublicationsMonthly USD 2.2Planet GoaIBHMonthly USD 2.2 Currency:USD*Example:NationalGeographic,Reader\'sDigest
2. 인도 잡지 B2C 현황Top 10 Magazines by CategoryAutomotive/Motor Racing/MotorcycleAverage IssueCover PriceTitlePublishing CompanyFrequencyReadershipas at Dec \'10Autocar IndiaHaymarket MotoringFortnightly45,000USD 2.8OverdriveInfomedia 18Monthly USD 2.8Top GearWorld Wide Media Pvt LtdMonthly USD 2.2Auto BildIndia Today GroupFortnightly USD 2.2Bike IndiaNextgen PublicationsMonthly USD 1.8B S MotoringBusiness StandardMonthly USD 2.2Car IndiaNextgen PublicationsMonthly USD 1.8What CarHaymarket SAC PublishingMonthly USD 1.1Auto IndiaIBHMonthly USD 1.1Auto Bharati Bimonthly USD 4.4 Currency:USD*Example:Autocar,AutoBild,CarandDriverBusiness/Financial/NewsAverage IssueCover PriceBusiness TodayIndia Today Group26 per year370,000USD 0.7Business IndiaIBH26 per year296,000USD 0.6Money TodayIndia Today Group Mega BrandsMonthly225,000USD 1.1Outlook BusinessThe Outlook Group26 per year221,000USD 0.6Business WorldABP Group51 per year199,000USD 0.3Outlook MoneyThe Outlook Group26 per year135,000USD0.7Businessand EconomyPlanman MediaFortnightly99,000USD 0.6Business WeekThe Outlook Group50 per year98,000USD 3.9Business BaronsIBHMonthlyNAUSD 2.2Franchise PlusExchange4mediaMonthlyNAUSD 0.9 Currency:USD*Example:BusinessWeek,Forbes,TheEconomistChildren\'s/TeenageBrainwaveIBHMonthly USD 1.7Champak HindiDelhi Press24 per year USD 0.3Champak KannadaDelhi Press24 per year USD 0.2Champak MarathiDelhi Press24 per year USD 0.2Champak TamilDelhi PressMonthly USD 0.3Champak TeluguDelhi PressMonthly USD 0.3Champak EnglishDelhi Press24 per year USD 0.3Magic PotIBHMonthly USD 1.1Tell Me WhyMalayala ManoramaMonthly USD 0.4TinkleIBHMonthly USD 0.6 Currency:USD*Example:CosmoGIRL!,Disney\'sPrincess,WITCHGeneral Interest(Mountain, fishing)ExhibitIBHMonthly USD 2.2Better PhotographyInfomedia 18Monthly USD 2.7Gadgets & GizmosIndia Today GroupMonthly USD 1.1Conde Nast travellerIndia Today Group6 per year USD 2.2T3Infomedia 18Monthly USD 2.2Outlook TravellerThe Outlook GroupMonthly USD 2.2RollingstoneMW.com INDIAMonthly USD 2.2Stuff IndiaHaymarket SAC PublishingMonthly USD 2.2Smart PhotographyNextgen PublicationsMonthly USD 2.2Planet GoaIBHMonthly USD 2.2 Currency:USD*Example:NationalGeographic,Reader\'sDigest
In 1973, our magazine started to introduce popular music to korean readers. For 15 years, the magazine has satisfied the reader’s need for articles about popular music and lifestyles of people who enjoy music. In 1988, the magazine changed its subject from popular music to audio equipment and the story of people who enjoy their life with the equipment. Every month
In 1973, our magazine started to introduce popular music to korean readers.For 15 years, the magazine has satisfied the reader’s need for articles about popular music and lifestyles of people who enjoy music.In 1988, the magazine changed it's subject from popular music to audio equipment and the story of people who enjoy their life with the equipment.Every month